네임드사다리 배팅사이트

2년 넘게 남앗는데 지금쯤 재계약 네임드사다리 배팅사이트 치면 아스날이 뭐 실수나 잘못이랄게 잇나...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그러나, 그 바르사의 주장은 새로운 시즌이 올 네임드사다리 배팅사이트 34살이 될 것이고, 그 클럽은 미래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때이다. 현재 상태로는, 스페인 국가대표팀을 대체할 자연스런 백업이나 교체는 없다.


미켈 아르테타 아스널 감독은 부카요 사카가 오는 2024년까지 계약을 연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스널은 여름 이적시장이 시즌 막바지에 접어들면 해야 할 일이 많다.



272b2dd5e026af4bc9ca45ec05878019_1647943747_2961.jpg
 

그전에는 물론 경기할 것이 많지만, 7월 1일부터 상황이 어떻게 전개될 수 있는지에 대해 배후에서 한눈을 팔지 않는 것은 경솔할 것이다.




미켈 아르테타는 이미 지난 달 새영입 확보에 실패했던 선수단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는 선수들을 영입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아스날로 들어오는 선수들과 더불어 구너들은 그들의 가장 소중한 자산 중 하나가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기를 바라고 있다.




부카요 사카는 아르테타가 아직 21번째 생일을 맞이하지 않았음에도 팀에 대한 자신의 중요성은 "의문의 여지가 없다"고 인정하는 등 아스널의 공격에서 보석으로 떠올랐다.그는 "선수, 에이전트, 가족 등 매우 중요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스널은 발로군의 경우 가까스로 라인을 넘었지만 그의 동료 은케티아는 올 여름 나가는 것 을 앞두고 있다.




아르테타는 이번 경기에서 팀의 입장을 분명히 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았으며 이 같은 전략을 세 번째로 반복하는 것은 위험한 책략이며, 특히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매우 중요한 선수에게 더욱 그렇다.물론 사카의 경우 은케티아와 발로군과 달리 주전인 점이 확연히 다르다.




그러나 그의 재능도 그렇기에 리그4위 네임드사다리 배팅사이트 들지 못할 경우 협상의 손아귀가 더욱 악화될 것이라는 우려가 벌써부터 커지고 있다.




사카는 이미 자신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리버풀에 관심을 표명했다.






과연 사카의 행보는... 팀에 남으면 좋을것같은데 다른팀가지말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