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드사다리 배팅사이트

더용이 밑에서고 가비하고 네임드사다리 배팅사이트 위쪽에쓰면 중원걱정은 없을거같은데...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분명히, 우리의 소망은 부카요를 가능한 네임드사다리 배팅사이트 유지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정말 행복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우리 클럽의 일원이야, 우리의 DNA야. 그는 성장하고 있고, 성숙하고 있어."팀 내에서 그의 중요성은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우리는 최고의 재능을 유지하고 싶습니다.



272b2dd5e026af4bc9ca45ec05878019_1647943758_2997.jpg
 

하지만 FOOTBALL LONDON은 아스널의 감독들이 에디 은케티아와 폴라린 발로건을 둘러싼 장기 계약 사가의 반복을 우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헤일엔드 아카데미 졸업생 3명 모두 헤일엔드 아카데미를 대표하고 있으며, 은케티아와 발로군과의 협상에서 그들의 전술이 그랬듯이 대화가 길고 좌절감을 줄 수 있다.




아르테타는 두 공격수와 계약을 연장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으나, 매번 구단은 상당한 저항에 부딪혔다.




Frenkie de Jong과 Nico Gonzalez는 일단 부스케츠로부터 인계받을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선택지로 보여진다. 하지만 블라우그라나 가문이 외부인들도 데려오기로 결정했을 가능성이 크다.




문도 데포르티보처럼 AFC 아약스의 돌풍 라이언 그라벤베르흐는 장기적으로 부스케츠의 후임으로 구단의 주목을 받고 있는 선수다.




19세의 그라벤르흐는 아약스 유소년 아카데미 출신으로 지난 몇 년간 유럽에서 가장 재능 있는 젊은 미드필더로 성장했다. 네덜란드와의 정식 국가대표팀 계약은 2023년에 만료된다. 이는 그라벤베르흐가 여름에 거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바르사의 행동을 촉진할 수 있다. 보고서는 카탈루냐인들이 2019년 프렝키 데 용을 위해 협상할 때 그를 위한 특혜 조항을 얻으려 했으나 성공하지 못했다고 밝히고 있다.




그라벤베르히는 최근 인터뷰에서 자유이적으로 아약스를 떠나지 않을 것임을 시인했는데 이는 올해 말 미드필더가 이적할 수 있음을 시사한 것으로 볼 수 있다.




"올여름에 갈지 모르겠어요. 내가 네임드사다리 배팅사이트 것은 아약스가 이적료를  받지 못한다면 나는 아약스를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아약스는 항상 저를 잘 대해줬고 저는 이 팀에 많은 빚을 졌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블라우그라나는 올 여름 바이에른 뮌헨과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쟁에서 밀릴 가능성이 높다.






팀에 충성심이 있는 그라벤르흐 ㄷㄷ 바르셀로나는 진짜 유망주나 탑급미드필더는 다관심있어하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