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안전놀이터

자신이 메날두 제치고 발롱감이라는거 보니 파워볼 안전놀이터 덜 성숙한거 같은데?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그는 "하지만 현재는 제가 호날두만큼 좋다고 파워볼 안전놀이터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호날두 지금 발롱도르를 몇 개 얻었습니다? 5개? 그 누구도 자신을 호날두, 메시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오직 퀄리티, 축구 퀄리티에 대해서만 이야기한다면, 솔직히 말해서, 저는 그들을 질투할 필요가 없습니다, 솔직히."


발로텔리는 2012-13 시즌 말에 맨체스터 시티를 떠나기로 한 결정에 대해 좀 더 성숙하게 접근했다면 클럽의 전설이 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후회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시티를 떠난 것이 나의 가장 큰 실수였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내가 떠난 해에도 밀란에서 1년 반 동안 아주 좋은 활약을 펼쳤지만 그 후 문제가 생겼다. 그리고 내가 나이를 먹으니 그때 시티를 떠나지 말았어야 했다는 걸 느꼈다."


"이 오랜 세월 동안 시티가 발전하고 발전하고 발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도 세르히오 아구에로처럼 오래 여기 있을 수 있었다."


그는 "시티 시절 마음가짐이 있었다면 발롱도르를 한 개라도 받을 수 있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하지만 아시나요, 당신이 나이가 먹으면 당신은 더 성숙해집니다."

b28bf04142837934a230e0f4d47dfccc_1648916667_5625.jpg
 




선수들은 더 이상 어려운 시기에서 한 구단을 고수할 만큼 인내심이 없다. 이 스포츠에 수십억 달러를 투입하는 것은 선수들이 청소년 시절에 입단한 팀을 떠나, 수익성이 좋은 계약을 위해 다른 구단으로 이적시키도록 유혹한다.




현대 축구 선수들은 자신들의 전임자만큼 파워볼 안전놀이터 중시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원클럽맨의 시대는 끝난 것 같다.




감독들의 역마살




안토니오 콘테 前 첼시 감독은 친정팀의 오랜 라이벌인 토트넘 핫스퍼에 합류했다.jpg [스포츠키다] 축구에서 충성심, 환상일까? 현실일까?



우리는 최근에 믿기 힘들 정도로 많은 엘리트 감독들이 구단을 바꾸는 것을 보아왔고, 자주 라이벌 팀에 합류하면서, 팬들을 실망스럽게 했다. 주제 무리뉴는 불과 10년 만에 첼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토트넘 핫스퍼를 감독했다. 안토니오 콘테는 첼시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우승으로 이끈 지 불과 몇 년 만에 최근 스퍼스에 입단했다.



마리오 발로텔리, "오직 축구 퀄리티에 대해서는 제가 호날두와 메시를 질투할 필요가 없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