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안전놀이터

낭만 자체도 좋은데 아무리 파워볼 안전놀이터 충성심이 있다해도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축구에서 파워볼 안전놀이터 미래

b28bf04142837934a230e0f4d47dfccc_1648916694_4591.jpg
 



18살의 페드리는 그 말을 듣고 깜짝 놀랐다.jpg [스포츠키다] 축구에서 충성심, 환상일까? 현실일까?



현대 축구에서도, 우리는 자국 출신의 재능 있는 선수들이 자신들의 원래 팀에서 슈퍼 스타덤을 획득하는 훌륭한 사례가 있다는 것을 언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마커스 래시포드, 첼시의 메이슨 마운트 그리고 바르셀로나의 페드리가 그러한 이름들이다.



팬들이 스포츠에 열광하는 중요한 요소중 하나가 '낭만'이긴 한데, 앞으로 축구판에서 낭만은 더 보기 어려워질 거.


빅클럽에서 원 클럽맨으로 은퇴하려면, 일단 선수가 말년까지 꾸준히 잘해야하고, 만약 주전에서 밀리더라도 그것을 선수가 받아들여야 하고, 이제는 대다수 구단주가 30줄만 접어들면 단기 계약에 주급 후려치려고 하는데 선수가 그것까지 받아들여야 함.


아무리 구단에 충성심이 있어도 결국 프로는 돈에, 노장 선수에게 가장 중요한 건 '계약 기간'인데 선수가 받아들이기 힘들지.



판데믹으로 인해, 많은 축구 구단들의 재정은 타격을 입었고 그들은 선수단을 보강하기 위해 자신들의 아카데미를 이용할 수밖에 없었다. 그런 점에서 바르셀로나가 가장 애를 먹었다. 하지만 밝은 전망은 페드리와 가비를 비롯한 어린 영재들의 급부상이었다.




첼시 자신들의 선수단에서 자국 출신의 재능으로 2021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이 어린 선수들의 미래는 밝아 보이고 우리 모두는 충성의 시대가 곧 돌아오기를 희망할 수 있다!




 


예상 베스트 파워볼 안전놀이터 (4-2-3-1)


 마르티네즈


 모레노 알마다 아라우호


 소사 로세토


구트만 프랑코 로빈슨 레논


 구잔


*한국시간 : 3월 26일 토요일 4시 30분 / 3월 30일 수요일 2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