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안전놀이터

꾸레들이 왜 파워볼 안전놀이터 열광하는지 확실히 알겠음 진짜 부러워 죽겠음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번주 중국에서의 EPL 중계는 이뤄지지 파워볼 안전놀이터 보입니다. 이는 EPL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지를 표명한 이후 나온 결정인것으로 추정됩니다.프리미어리그 구단들은 킥오프 전에 잠깐의 추모와 전쟁을 멈추자는 침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주장들은 우크라이나 국기를 상징하는 노란색과 파란색의 밴드를 착용하고 뛸 예정입니다.


b28bf04142837934a230e0f4d47dfccc_1648916758_9888.jpg
 


경기장 대형 스크린에서도 '축구가 함께 지지한다'라는 문구가 선보여질것으로 보이며 이는 푸틴의 지난주 목요일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잉글랜드 구단들의 항의의 표현입니다.






이에 대해 러시아와 동맹관계인 중국측은 EPL 관계자들에게 맨더비를 포함한 이번주 주말 경기를 일체 중계하지 않겠다고 통보하였습니다.중국은 유럽연합과 영국이 러시아에 가한 제재를 비난하면서 미국이 푸틴을 자극하였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중국내 EPL중계권은 스트리밍 플랫폼 iQiyi 스포츠가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은 지난 7월에 4년 계약을 체결한바 있습니다.




이 업체와의 계약은 EPL의 해외 중계권 계약중 최대 규모였던 PPTV와의 계약에 문제가 생기면서 성사되었습니다.


PPTV측은 2020년 3월에 처음으로 지불하기로 한 160M파운드를 내지 못하면서 564M규모의 계약은 무산되었습니다.하지만 여전히 EPL측은 아직 받지 못한 대규모 금액을 보장받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iQiyi의 이번 결정은 EPL 경영자 파워볼 안전놀이터 마스터스에게 골칫거리가 될수도 있어보입니다.왜냐면 이 스트리밍 업체가 계약의 일부 금액을 지불하지 않을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중국 회사가 해외 스포츠 중계를 막은건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중국 중앙 방송국은 2019년 10월에 NBA측 관계자가 홍콩의 시위에 대해 지지하는 트윗을 올린거 보고 나서 NBA의 중계를 막은바 있습니다.



알레그리는 여름에 포그바를 데려오길 원하고 라이올라와 유베가 접촉까지 했다고 한다.


유벤투스가 먼저 연봉 7.5M을 제시할 용의를 보였다. 그들은 포그바를 데려오기 위해 다른 선수들을 팔 것이다. 재정적으로 확보하면, 7.5M를 제의할 것이다.


현재 포그바는 맨유에서 15M을 받고 있는 것이 문제다. 그러나 유베는 블라호비치와 같은 연봉을 줄 수 있다고 본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