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사다리사이트

얘도 아무튼 맨체스터 유스 파워볼 사다리사이트 좆쉬포드 말고 얘를 성골로 밀자 ㅇㅇ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역시나 저는 이번 시즌 초반 무릎 파워볼 사다리사이트 경기를 나오지 못했고 이번 년도 초반에도 종아리 부상을 겪었습니다.


307945852024d05584b7971018ff82c2_1648918295_7674.jpg
 


저는 골과 어시스트를 하면서 에버튼에 승점을 주고 싶어요. 저는 이 도시에 정착하면서 소중한 걸 느꼈고 브라질에 있는 집처럼 느껴지기도 해요.




우리는 더 자신감 있는 경기를 하고 감독님은 우리들의 실력을 믿고 있다고 생각해요. 지난주 리그 1위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대등하게 싸운 걸 보고 느끼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 경기에서 팬들이 응원해주는 구디슨 파크에서 우리가 얼마나 강한지 알고 있고 우리는 최소한 무승부여도 경기를 마치려고 했어요.




그런데 마지막 심판의 결정이 이상하게 결정되면서 골을 넣지 못했고 보어럼 우드와의 경기에서도 골을 못 넣었어요.




저번 달 리즈 전에서도 제가 찬 공이 앤서니 고든 맞고 들어가서 저는 여전히 골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어요.




제가 경기에서 뛰는 걸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파워볼 사다리사이트 골 넣는 걸 좋아해요. 그러면서도 팀 승리가 우선이고 승리하면서 빨리 우리들의 순위를 높게 올리는 게 목표예요.




우리 선수들은 감독님을 믿고 있고 경기장에서 감독님을 위해 우리 실력의 최대를 보여주고 싶어요.




램파드는 선수로서 훌륭한 선수 인생을 보냈고 이제 에버튼에서도 훌륭한 커리어를 이어가려고 하고 있어요.



누가 산초 드리블 못친다했냐??? 맹구 중에 드리블 이렇게 잘치는 선수 십년만에 처음 봤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