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안전놀이터

난 그상황이 웃기다는거고 저렇게 3+3 안전놀이터 보드진이 주축선수 아무도 매각하지 않고 재정 안정화를 시킬수있다고 믿는 너도 웃기고 ㅋㅋㅋ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레알 마드리드(3+3 안전놀이터 스페인)

a21d405b9db92fac9888ab79837c9fc7_1641519399_5589.jpg
 

바이에른 뮌헨(독일)


유벤투스(이탈리아)


릴(프랑스)


아약스(네덜란드)


오웬 하그리브스는 지난 몇주간 첼시가 답지않게 보여준 좋지 못한 수비 기록들로 인해, 은골로 캉테의 부재를 뼈저리게 느끼고 있을 것이라 주장했다.




올해로 30살인 캉테는 지난달 유벤투스와의 챔피언스경기에서 출전했지만, 무릎이 뒤틀리는 부상으로 인해 경기장을 이른 시간에 빠져나갔다. 




캉테가 결장한 5경기동안 첼시는 단 한번의 클린시트도 기록하지 못했다. 캉테의 결장만이 좋지 않은 수비기록의 원인은 아니겠지만, 하그리브스는 그의 부재가 큰 영향을 끼쳤을 것이라 주장했다.




하그리브스: "캉테는 인간 진공청소기다. 다른 선수들의 실수를 모두 치워준다."




"그가 뛰는 팀은 우승을 경험하게 된다. 레스터, 첼시, 프랑스 대표팀 모두말이다. 그가 지금까지 거쳐온 팀들은 모두 그의 존재로 인해 한단계 더 좋은 팀이 되었다.


크리스탈 팰리스 미드필더 코너 갤러거가 스카이스포츠에 말하다




"완벽한 경기의 마무리였습니다, 이 팀으로부터 3+3 안전놀이터 퍼포먼스가 나왔다고 생각해요. 우리는 추격골을 허용해서 마지막 20분이 약간은 초조해졌어요.




"이 경기는 우리에게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지난 3경기를 패배했기에 승점 3점을 얻는 것은 매우 중요했어요. 우리는 지난 몇경기에서 운이 없었습니다. 오늘 팬들에게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길 원했고 우리는 그렇게 했어요."


같은 성적 낼수도 있다는거랑 바르샤 재정상황이 더 병신같으니 이런 잡음이 도는거라고 얘기하는거잖아

멀쩡한 구단에서 이런얘기가 돔??

이런상황이면 팔릴만한 매물이 시장에 나오는게 축구판에 한두번있었나 당장 지난시즌 인테르도 루카쿠 시장에 나왔는데

이게 객관적인 시각이니 행복회로만 그만돌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