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노하우

약간 커존이랑 비슷한과인듯 파워볼 노하우 컵대회같은곳에서 쏠쏠하고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대화는 없었다


 5a4b59e2df5aae884ec35c4fcf863b66_1648907987_0229.jpg 


스카이는 알고 있다: 지금까지 파워볼 노하우 회담도 없었다. 뮌헨으로 이적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 그리고 선수 자신도 바이에른, 도르트문트와 협상을 해야 한다는 소문에 놀란다.


 


"나는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듣지 못했다. 나는 레버쿠젠에서 기분이 좋고 모든 초점이 여기에 있다. 우리에게는 훌륭한 팀, 훌륭한 코치 팀, 훌륭한 클럽이 있다. 나는 내 시간을 즐기고 있다. 중요하다." Sky Sports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네덜란드인이 말했다. 프림퐁은 레버쿠젠에서 31경기에서 2골을 넣었고 분데스리가에서 가장 빠른 선수 중 한 명으로 간주된다.




영국에서의 백업?


 


스카이 UK의 정보에 따르면, FC 바이에른은 (미들즈브러 FC에서 노팅엄 포레스트로 임대된) 21세의 잉글랜드인 오른쪽 풀백인 제드 스펜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뮌헨이 왼쪽 수비수 오마르 리차즈(2021년 레딩 FC에서 자유계약으로 이적)에 이어 잉글랜드 2부리그에서 또 다른 백업진을 얻을 가능성은 낮다.




크리스텐센을 노린다


 


바이에른의 꿈의 선수는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 (첼시 FC): 그 덴마크인은 보루시아 묀헨글라드바흐에서 2015년부터 2017년까지 활약했던 분데스리가를 알고 있다. 런던에서의 그의 계약은 여름에 만료된다. 스카이는 이미 지난주 파워볼 노하우 블루스 탈퇴가 결정됐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 25세의 선수는 FC 바르셀로나에서도 1위를 달리고 있다. 스카이 정보에 따르면, 비록 바르사가 경주에서 우승할 것이라는 많은 암시들이 있지만, 크리스텐센은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 지난 며칠간, 카탈루냐인들은 크리스텐센에 대한 제안을 늘렸다. 크리스텐센이 오지 않는다면 바이에른은 조금 더 깊이 파고들 수밖에 없다.




 


긴터가 온다?


조금 더 성장하면 만능 서브될거같은데 본인이 만족할지는 모르겠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