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안전사이트

무리뉴가 거쳐왔던 팀 중 트로피를 올리지 파워볼 안전사이트 한 유일한 '팀'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지켜보자. 20년 후에 말해보자. 첼시를 인수하는 파워볼 안전사이트 행운아다.

ebe1353bbffec54dc41ced01b1cf004e_1648915683_4208.jpg
 

로만 아브라모비치의 재임 기간에 대해서 요약한다면?


예외적, 이 자체가 말해준다. 그는 팀, 클럽 그리고 퍼포먼스에 대해서 정말로 신경쓰는 매우 열정적인 구단주였고, 구단주이다. 개인적으로, 이건 매우 드물고, 매우 특별하다.


페트르 체흐가 브리핑에서 뭐라고 했는지? 당신에게 어떤 보장을 해주었는지?


어떤 보장도 없었는데, 그가 어떻게 보장해줄 수 있겠는가? 뭔가 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 그는 미래를 예측할 수 없고, 누구도 할 수 없다. 우리 스스로가 계속해서 나아갈 수 있고, 지난 며칠간 스포츠에 집중할 수 있었던 것에 더 가까울 것이다. 우리는 직원들이고, 지금도 많은 특권을 누리고 있다. 브리핑은 다소 메시지적인 것이었다.


프리미어 리그로 돌아와서 좋은지?


예스, 실제로 지난 두, 세번의 프리미어 리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시간이 나에게 있었다. 매우 기묘한 상황이다. 우리는 지난 6-7주간 프리미어 리그에서 두세경기만 치렀다. 일반적으로 대회에 대한 느낌을 가지며,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느낌을 가진다.


 안토니오 콘테는 세계의 어떤 감독도 토트넘 핫스퍼를 즉시 성공으로 이끄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하면서 토트넘이 지난 20년 동안 틀에 박혀 있다고 말했다.


토트넘은 2008년 리그컵 결승전에서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와 조나단 우드게이트의 골에 힘입어 첼시를 2-1로 꺾고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그 이후로 2018-19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포함해 3번의 결승전에서 모두 패배했다.


콘테는 11월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의 후임으로 3개의 토너먼트가 남아있는 와중 토트넘에 부임했다. 그러나 콘테 밑에서 토트넘은 리그컵과 FA컵, 그리고 UEFA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에서 모두 탈락했다.


그러나 에버튼과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앞두고 파워볼 안전사이트 다니엘 레비가 회장직을 맡은 기간과 거의 같은 기간인 20년 동안 토트넘이 틀에 박혀 있었기 때문에 어떤 감독도 빠른 시간 내에 이 구단을 성공으로 이끌지 못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물론, 토트넘이 기복이 심한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 처음 왔을 때부터 항상 이런 말을 했죠."라고 콘테가 말했다.


"토트넘의 이야기는 이것이에요. 기복이 많지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무언가를 얻기 위해, 중요한 것을 위해 싸우고 강한 팀이 되기 위해 가장 먼저해야할 일은 안정적이고 이러한 기복을 피하는 거예요."


"토트넘에서 여러 해 동안 일어나고 있는 이런 유형의 상황을 바꾸는 것은 간단하지 않아요."


"저뿐만 아니라 어떤 감독이나 코치가 들어와서 1초 만에 토트넘의 이야기를 바꾸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해요."


"이 구단의 지난 20년간의 이야기예요."


"이 구단은 20년 동안 이런 기복을 겪었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