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안전사이트

솔직히 서둘러서 팔 파워볼 안전사이트 없지 등떠밀리는 격인데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바르셀로나와 라싱 데 산테데르는 파블로 파워볼 안전사이트 (18세)의 이적에 합의했습니다.


ebe1353bbffec54dc41ced01b1cf004e_1648915721_6001.jpg
 


다음시즌 바르사B팀 합류


알려진 바에 따르면, 파비안 루이즈 영입을 원하는 아스날에게 좋지 않은 소식이 전해졌는데, 그 소식은 바로 나폴리의 미드필더가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으로 이적하는데 관심이 없다는 것이다. 그라니트 자카의 잠재적 대체자로서, 파비안 루이스가 아스날과 연결되어왔다. 




25살인 루이스의 계약기간은 이제 1년남았으며, 알려진 바에 따르면, 그는 나폴리를 떠나길 원한다. 그의 이런 입장은 아스날이 주급 2배를 준비함으로서 자신들이 루이스를 영입할 수 있다고 믿게 만들었다. 지난달 보도에 따르면, 아스날은 이적 가능성을 두고 루이스의 대변인과 협상을 진행했다. 




하지만, 이탈리아 출신 저널리스트인 Raffaele Auriemma는 루이스가 아스날 이적을 원치 않으며, 다른 구단들의 오퍼를 기다리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Teleclub Italia라는 TV채널에서 다음과 같이 주장했다. 




'저는 루이스가 올 시즌을 끝으로 나폴리를 떠날 것이라고 생각해요. 아스날로부터 그는 오퍼를 받았죠. 하지만, 제가 이해하기로, 선수는 아스날 이적을 원치 않아요. 그래서 루이스는 PSG 또는 레알 마드리드와 같은 구단들의 오퍼를 기다리고 있죠.'




2026년까지, 바이아웃 100m



바르샤 영입글 들어오면 다 에펨 꿀이라고 하네 파워볼 안전사이트 유망주들 잘데려오는갑다


이적료: [email protected](옵션 달성시20m)


궁금한게 얘는 왜 토레임? 페란이랑 토레스랑 스펠링 같은데 발음이 왜 다르지 국적도 스페인으로 다똑같은뎅

이적 시장에 정통한 축구계 관계자는 지난 4일 "조진호의 페네르바체 이적이 확정됐다. 임대가 아닌 완전이적"이라고 귀띔했다.


2003년생 조진호는 전북 유소년 시스템에서 무럭무럭 성장한 보석이다. 전북 산하의 금산중학교와 영생고등학교를 거치며 국내 굴지의 유망주로 성장했다. 2021시즌엔 영생고의 핵심으로 활약하며 더욱 두각을 나타냈다. 현장에서는 '전북 유스에서 공 좀 차는 31번'으로 알려진 미드필더다. 


당초 전북 1군 콜업이 유력했지만 선수 본인의 '유럽 진출 열망'이 강하게 작용했다. 유럽 각국 구단들의 관심도 컸다. 독일·덴마크·포르투갈 클럽에서 손을 내밀었는데, 결국 페네르바체 유니폼을 입게 됐다.

피지컬문제만 잘 극복하면 기술적으론 충분히 될거같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