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리게임 사이트

얘 주급 7~9억 주면 다른 사람들 사다리게임 사이트 덩달아 다 오르는거 아님?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나는 그가 스트라이커 없이 계속해서 행복할 수 있다고 사다리게임 사이트 적어도 그것을 강력하게 고려하고 있을거라 예상했다. 하지만 내가 들은 바에 따르면 펄스 나인과 엘링 홀란드 중 하나를 선택한다면 그는 당연하게도 홀란드를 선택할 것이다.


db327e0e9d72ef8f58522f771ff6e6fd_1641709999_8826.jpg
 


케인에게도 여전히 관심을 갖고 있지만, 맨체스터 시티 내에서 스트라이커를 영입하려는 열망과 토레스가 떠날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겨울 이적시장에 있어 움직임은 없을 것 같다.




흥미롭게도 새로운 스트라이커가 케인이나 홀란드가 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 시티 선수가 적어도 몇 명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들은 올리비에 지루 같은 사람도 스타일에 적합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는 타겟맨으로서의 능력뿐만 아니라 모든 경기를 뛸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 사람으로서의 능력 면에서도 마찬가지이다.




맨체스터 시티는 케인과 홀란드를 선호하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블라호비치가 옵션이 아니라는 것은 아니지만, 아는 바에 의하면 블라호비치는시티의 레이더망에 없다. 상황을 지켜보자.




내가 맨체스터 시티에 레프트백이 필요하다고 주장한지 2~3년 정도 되었는데 지난 여름(2020년) 레프트백이 없었을 때 농담인 줄 알았다. 그리고 공정하게 말하면 그들은 아마 그때 레프트백을 영입했어야 했다.




그러나 지금 당장은 그들이 누구를 영입할 수 있는지, 어디에 적합할지, 그리고 맨체스터 시티가 필요로 하는지 확신할 수 없다. 나는 추가로 수비수를 영입하는 것이 (아마도 경험이 있고 기대되는 경기력이 있는 국가대표 선수) 이상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 물론 부상으로 인해 상황이 조금 복잡해질 수도 있겠지만 새로운 얼굴도 상황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내 생각에 베르나르두 실바가 여전히 맨시티를 떠나고 싶어한다고 해도 1월에는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내가 들은 바에 따르면 그는 어쨌든 현재로서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그저 좋은 시즌을 보내는 데 집중하고 있다. 그는 지금 행복하다.




라포르테와 베르나르두 실바에 관해서는 그들은 사다리게임 사이트 경기를 잘 플레이하는 것에 대해서만 집중하고 있다. 적어도 나는 그 두 사람에 대해서만 확실히 말할 수 있다. 그들은 지금 떠날 생각을 하지 않고 있다.




가브리엘 제수스의 경우도 마찬가지라고 쉽게 생각할 수 있다. 칸셀루는 플레이 시간이 줄어든다면 분명히 불만이 있을 수도 있지만 그는 이미 많은 경기에 나서고 있다.




페란 토레스에 관해서는 그가 맨체스터 시티에서 매우 불행하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그는 바르셀로나를 흥미로운 프로젝트로 보고 그가 더 많은경기에 나설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있다.


홀란드가 그 정도 주급 준다고하면 다른애들 분명히 불만 나올텐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