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리게임 사이트

저번에 안터졌으니까 이번엔 사다리게임 사이트 사려는건가 ㅋㅋ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UEFA는 만약 결승전에 잉글랜드 두팀이 결승전에 사다리게임 사이트 경우 웸블리에서 개최될 수 있다고 애기했다 



905100a9b295e827236bf5c82e322aa7_1647881238_4075.jpg
 

 

막스 크루제가 트위치에 분데스리가 강등권 싸움에 대해 언급했다. VfL 볼프스부르크의 공격수는 무엇보다도 강등 가능성에 대한 그의 조언을 밝혔다.


 


"그로이터 퓌르트는 우호적인 클럽이지만 승점 9점을 잡기는 어려울 것이다. 헤르타 BSC도 조심해야 하는 클럽이다. VfB 슈투트가르트도 나에게 안정적인 인상을 주지 못했다. 아우크스부르크는 강등권 싸움을 알고 있기 때문에 상대하기 역겹다. 나는 그것이 빌레펠트를 강타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전 국가대표 선수가 말했다.


 


크루제는 볼프스부르크가 클래스를 유지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33세의 그는 "우리는 상위권으로 올라갈 것"이라고 말했다. 볼프스부르크의 다음 상대인 전 클럽 보루시아 묀헨글라드바흐 –토요일(오후 3시 30분부터 Sky 독점 생중계)경기에서 크루제의 활약을 믿는다. "글라드바흐도 강등당하는 것을 상상할 수 없다. 퓌르트와 헤르타도 강등되고 슈투트가르트도 강등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전 우니온 선수가 말했다.



리버풀의 레전드 로비 파울러가 현재 공석인 브레드포드 시티의 감독직에 지원했다. 리그2 팀은 32경기에서 9승밖에 기록하지 못한 이후, Derek Adams를 경질했다. 그리고 지금, Telegraph & Argus 보도에 따르면, 46살인 로비 파울러가 출마를 선언했다. 




이전 잉글랜드 출신 스트라이커는 현재 인도의 이스트 뱅갈에서 감독직을 수행중이며, 이전에는 호주와 태국에서 감독생활을 했었다. 그리고, 그가 선임된다면, 브레드포드는 그의 첫 번째 잉글랜드팀이 될 것이다. 이전에 그는 리즈 유나이티드 감독직에도 지원했었고, 시즌 초에는 스윈던과도 연결되었다. 




지난 10월부터 파울러는 인도 슈퍼리그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잇는 이스트 뱅갈을 이끌고 있다. 하지만, 최근 FC Goa와 1:1로 비긴 이후, 로비 파울러는 격앙된 감정을 표출하여 곤경에 빠졌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파울러는 심판이 안티 잉글리쉬이거나 또는 안티 이스트 뱅갈인거 같다고 주장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아스날이 릴의 스트라이커인 조나단 데이비드를 두고 지갑이 두둑한 뉴캐슬과 경쟁할 예정이다. EPL 듀오는 올 여름에 공격진 보강을 주요 의제로 삼을 것이다. 이탈리아 언론사인 Tuttomercato 보도에 따르면, 리그 1에서 빛나고 있는 데이비드가 양 구단 레이더망에 포착되었다. 




하지만, 인터밀란, 보르시아 도르트문트도 또한 22살인 데이비드의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기 때문에, 그를 영입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경쟁이 예상된다. 데이비드는 올시즌 모든대회를 통틀어 33경기 출전하여 16골을 기록했다. 하지만, 사다리게임 사이트 수비력 때문에, 릴은 현재 11위를 달리고 있다. 




이러한 상황이 데이비드로 하여금 올 시즌을 끝으로 자신의 미래를 고려하도록 만들 수 있다. 아스날이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큰 움직임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아스날은 오바메양을 바르셀로나로 보냈고, 라카제트는 계약만료에 근접했지만, 재계약 의사가 없어보인다.




은케티아도 또한 1군 출전기회를 위해 떠날 것처럼 보이며, 그럼 1군 공격수에는 미들즈브러로 떠난 발로건밖에 남지 않는다. 한편, 뉴캐슬도 또한 바쁠예정인데, 크리스 우드를 영입했으나, 칼럼 윌슨의 부상 이슈와 드와이트 게일이 팀을 떠날 예정이기 때문에, 세인트 제임스파크에 더 많은 선수들이 합류하 것이다. 


리그앙-EPL 최근에 잘 풀린 선수 있긴 있나? 단번에 떠오르는 선수가 없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