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리사이트 꽁머니

선덜랜드전 보니까 발로건은 임대 보내거나 사다리사이트 꽁머니 그냥 팔아야하겠더라..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오마르 레킥


레킥은 현재 튀니지의 완전한 성인 국가대표선수다. 그리고 그는 아스날 U-23팀의 수비라인에서 대들보가 된 선수다. 


그는 1군팀과 함께 빈번하게 훈련을 하고 사다리사이트 꽁머니 수비진의 중심에서 솔리드한 경기력을 보인 이후, 그에 대한 수요는 있을 것이다. 


수비형 미드필더와 라이트백에서도 뛸 수 있는 이 20살의 선수는 지금 현재 아카데미에서 가장 핫한 유망주들 중 하나로 평가되고 있다. 


9fccf01388b7a3d16637df1e14fc66cf_1641712951_001.jpg
 

팀 아키놀라 


허더스필드에서 방출된 이후 아키놀라는 지난 여름 북런던에 영입되었다. 처음에 그는 적응에 어려움을 겪었다. 


그러나 이 미드필더는 올해 정말로 수준이 향상되었다. 찰리 파티노, 살라 울라드와 함께 8번 자리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이고 있다. 


그는 이번 여름에 임대가 고려되었지만, U-23팀에서 잘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지금이 어쩌면 그가 스텝업 하기에 좋은 시기일지도 모른다.  


프리시즌 하이버니언과의 친선 경기에서 성인 데뷔전을 치룬 잭 헨리-프란시스 또한 최근에 프로계약을 서명한 이후, 한 자리를 놓고 경쟁하고 있다. 그래서 만약 아키놀라가 떠난다고 하더라도, 아스날은 이 미드필더 포지션을 잘 커버할 것이다. 



잭 스완슨


플로리다 태생의 스완슨은 아스날에서 10년 넘게 있었고 수비 전지역에서 뛸 수 있는 선수다. 


그는 2020년 8월 MVV 마스트리흐트에서 짧은 임대 생활을 보냈지만, 몇 개월 뒤에 다시 돌아왔다. 


그는 지난 여름, 아스날이 다른 구단으로 임대를 보낼 수도 있는 선수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었다. 그리고 1월에 EFL 팀으로 향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제임스 올라잉카


TOP10)




1위: 사다리사이트 꽁머니 벨기에


2위: 브라질


3위: 프랑스


4위: 잉글랜드


5위: 아르헨티나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