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리사이트 꽁머니

익스프레스지만 얘는 왤케 인기가 사다리사이트 꽁머니 모르겠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아직 어린 유망주라 사다리사이트 꽁머니 있지만 팀 성장하려면 이정도 붙잡고 있었는데 좋았던 적 한번도 없었는데 가치 조금이라도 있을 때 팔아야 함.

막말로 ㅈ박은 윙크스도 팀그로운에 1인분 할 때가 있었음.그러니 뻥글국 국대도 소집된거고...

9fccf01388b7a3d16637df1e14fc66cf_1641712984_5507.jpg
 

모든 리그,컵 기준으로 2020.6.20 리그 골 이후

2021.5.20 리그 골 (11개월만에 득점)

그 이후 이번 리그 컵 득점으로 7개월만에 득점.


냉정하게 네덜란드리그 씹어먹고 온 재능도 아님..... 토트넘 왔던 득점왕 출신 얀센.... 이란 자한바크시보다도 뛰어난거 아니었는데 맨시티 데뷔전 골 임팩트 하나로 지금까지 거품 오지게 껴있음....


더 확실한 유망주 브라이언 힐도 있는 마당에 확실한 자원 영입하자...


① 2008년 발롱도르


내년 1월 이적시장을 앞두고, 아약스와 세비야가 베르바인에게 관심이 있으나 그의 미래는 여전히 토트넘에 있다. 프랑스와 독일 구단들 역시 베르바인에게 관심이 있으며, 만약 그가 콘테 밑에서 배제되었다면 다른 구단들이 그에게 접근했을 것이다. 




하지만, 지난 수요일 카라바오컵 경기에서 보여준 그의 경기력 뿐만 아니라 최근 트레이닝에서 좋은 기량을 뽑내면서, 콘테는 베르바인을 자신의 계획에 포함시켰다. 다른 선수들이 코로나로 신음하는 동안, 콘테가 베르바인과 긴밀히 함께 했고, 그 결과 베르바인의 토트넘 커리어에 변화가 생겼다.




Sky Sports News가 이해하기로, 이 기간동안 베르바인이 훈련을 매우 잘 소화했고, 몸상태도 끌어올렸다. 지난 리버풀전에서, 델리 알리와 해리 윙크스가 콘테 감독이 부임한 이후 가장 최근에 임팩트를 남긴 선수들이다. 웨스트햄전에서는 골을 넣은 루카스 모우라와 스티븐 베르바인이 자신들의 부활을 강조했다.




이들 뿐만 아니라, 해리 케인, 올리버 스킵, 요리스도 뛰어난 활약을 펼쳤는데, 이는 새로운 토트넘 감독의 뛰어난 자질을 반증하는 것이다.




발롱도르 : 사다리사이트 꽁머니 페르난도 토레스


 


생년월일 - 1984년 3월 20일


국적 - 스페인


당시 소속팀 - 리버풀 FC


주 포지션 - 스트라이커


세비야가면 로페테기가 ㅈㄴ잘쓸거같긴한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