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 이벤트 안전놀이터

루카쿠 베르너신규 가입 이벤트 안전놀이터 하베르츠 퓰리식 오도이 바클리 치크 알론소 바카요코 걍 여름에 다 팔아버리고 싶다 시발 ㅋㅋㅋ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첼시가 아부 다비에서 개최된 신규 가입 이벤트 안전놀이터 , 연장전 승부까지 한 끝에 팔메이라스를 2-1로 꺾고, 첫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066e738f1b22d77b6458bef339bcee32_1646377779_3859.jpg
 


카이 하베르츠의 117분 PK 골이 첼시의 승리를 결정지었다.


헤타페전 준비하다가 PCR 검사에서 감염 판정 현재 집에서 격리중



주심인 크리스 베스는 루안 가르시아의 핸드볼 파울을 VAR 모니터를 통해 확인후, PK를 선언했다.



개좆같았지만 어쨌든 우승했으면 됐다 마지막 남은 우승컵 드디어 우승했네 ㅅㅅㅅㅅ


첼시는 클럽 월드컵 결승전에 오른지 2차례만에 우승을 거머쥐며, 2008년의 맨유와 2019년의 리버풀에 이은 잉글랜드 3번째 클럽월드컵 우승클럽이 되었다.


선제골은 첼시가 넣었다. 똥크로스를 남발하던 헛웃음-오도이가 왼발로 올려줬고, 이를 루카쿠가 마무리했다.


에버튼의 프랭크 램파드 감독은 프리미어리그 첫 1승을 기록했다. 그는 BBC와의 인터뷰에 응했다.


"오늘 경기력은 너무너무 자랑스럽습니다, It was nice! 정말 인크레더블한 오후의 한 때 입니다. 오늘 팀의 경기력은 아주 특별했습니다. 우리의 애티튜드, 공격력, 활동량 모두를 보여주었죠. 선수들은 한 경기에 많은 노력을 쏟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우리의 출발점이 되어야 합니다."


"탤런트가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팀으로서 그 안에 어빌리티가 있었고, 강한 팀이 되어 팬들을 위해 싸운 경기였다고 생각합니다. 우린 이번 리즈전에서는 더 강해져야 했었죠. 역시나 선수들은 좋은 리액션을 보여줬고 팬들도 신규 가입 이벤트 안전놀이터 확신합니다. 오늘 경기는 우리가 이 리그테이블에서 목표로 하는 자리로 가기 위한 베이스가 되어야 합니다."


"승점 3점을 가져올 수 있어 조금은 안도할 수 있겠네요. 이번 라운드를 마치고 리그테이블에서 조금이나마 좋아진 것 같지만, 오늘은 선수들이 보여준 경기력이 너무 자랑스러운 날입니다. 전반기에는 ... 이런 경기를 본적이 없습니다 하핫ㅋㅋ 정말 행복하네요. 이제 우리는 만들어 가야합니다."


하지만 뒤 이은 시간, 티아고 실바의 핸드볼 파울로 PK를 내준 첼시는, 멘디가 어김없이 방향도 못 맞추며 실점했다.




후반전에도 결과를 내지 못하고 연장까지 간 양팀은 끝까지 팽팽한 경기를 보이며 승부차기에 들어갈 듯 했으나, 후반 막바지 파우메이라스가 PK를 내주며 첼시에게 천금같은 기회가 찾아왔다.




연장 116분 하베르츠가 PK를 침착하게 처리하며 다시 경기를 앞서나갔고, 첼시는 이를 끝까지 잘 지켜내며 결국 클럽월드컵 우승을 해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