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전화없는 꽁머니 사이트

리버풀 이적시장 Q&A 특징) 가입전화없는 꽁머니 사이트 행복회로 못돌리게 사전 차단함 ㅋㅋ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랄프 랑닉은

전 구단이었던

가입전화없는 꽁머니 사이트 RB라이브치히의

말리 미드필더

아마두 하이다라(23)에게

접촉하였으며,

23세 선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세르비아 미드필더

네마냐 마티치(33)의

대체자가 될 것이다.

(Mirror) 

Q1 : 걍 궁금해서 그러는데 리버풀이 쿠티뉴를 임대 영입할려나요?

A1 : 아뇨. 바르셀로나야 뭐 오 하고 들어볼 생각은 있겠지만, 쿠티뉴에게 걸린 임대료와 주급은 가히 상상을 초월합니다. 그리고 쿠티뉴가 2018년 1월 리버풀을 떠날 때 보여준 행보와 방법론을 생각하면 말도 안되는 소리고요. 쿠티뉴가 떠난 리버풀의 플레이스타일은 달라진지 오래됐습니다. 그리고 점 찍고 바뀐 리버풀은 쿠티뉴 없이 잘 나가고 있고요. 리버풀에게 쿠티뉴는 필요없는 존재입니다. 부상이나 뭐 심경에 변화가 일어나는게 아닌 한은 리버풀이 1월 이적시장에서 선수를 영입할 거 같지도 않습니다. 클롭은 현재 활용할 수 있는 기존 자원에 만족하고 있고, 구단 소식통들도 1월엔 리버풀이 영입할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밝혔습니다. 



Q2 : 앞으로의 행보는 필립스, 오리기, 체임벌린 등등 전력 외 자원을 누가 데려가느냐에 달려 있는 거 같습니다. 

A2 : 필립스는 이적할 거 같습니다. 리버풀이 책정한 이적료는 15m파운드고요. 필립스가 지금보다 더 많이 규칙적으로 경기장 잔디를 밟기를 원하는 만큼 돈만 잘쳐준다면 클롭도 굳이 필립스의 앞길을 막아서진 않을 겁니다.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이 되게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죠. 체임벌린과 오리기는 1월엔 잔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근 몇주간 두 선수는 봐줄만한 경기력을 보여준 만큼 클롭은 두 선수와 같이 걸어가는 시즌 후반기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체임벌린과 오리기는 써볼만한 선수들이거든요. 카리우스도 필립스처럼 이적 대상으로 분류된 상태입니다. 내년 여름에 계약이 끝나는데 리버풀은 1월에 카리우스의 이름 넉자를 구단 급여 명세서에서 삭제하고 싶어합니다. 카리우스에게 할당된 선택지는 독일 복귀고요. 유망주 몇 명도 임대 이적을 할 겁니다. 엘리야 딕슨보너가 경험 차원에서 임대 이적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Q3 : 살라 재계약 문제는 1월에 마무리지어야할 과제가 아닌가 싶은데요.

A3 : 저도 동의합니다. 어떻게 보면 1월 이적시장에서 “최고의 영입”이라 치부할 수 있는 건 살라 재계약 성사가 아닌가 싶네요. 재계약 협상이 복잡하기 때문에 협상이 오랜 시간 장기화된다 하더라도 이상한 일은 아니겠지만, 살라의 거취는 정리하고 넘어갈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시즌이 끝났는데도 재계약 협상이 미해결 상태면 문제가 정말 심각해집니다. 세계 최고의 선수를 잔류시키는 거야 거액이 드는 건 당연하죠. 근데, 이적시장에서 세계 최고의 선수를 대체하는 건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이 든다는 건 좀 알고 있어야죠. 



Q4 : 아 아다마 트라오레 좀 제발.. 안되나여?

A4 :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아다마가 리버풀에 잘 맞는 그런 선수인진 모르겠습니다. 일관성이 너무 없거든요. 어떤 날엔 정말 적수가 없는 포스를 풍기는데 그런 날이 손에 꼽잖아요? 지난 시즌 기록한 게 프리미어리그 37경기 2골 3어시가 전부고, 이번 시즌 16경기 나왔는데 한게 없어요.   



Q5 : 데니스 자카리아 노리나요? 가입전화없는 꽁머니 사이트  1월에 영입하나요, 여름에 영입하나요? 

A5 : 리버풀이 지켜본 선수인 건 맞는데 그 다음 단계로 이어지진 않았습니다. 리버풀 말고도 자카리아 노리는 구단은 많아요. 내년 여름이면 계약 만료니까. 일단 분명한 건 리버풀이 1월에 자카리아를 영입하진 않을 겁니다. 


b27204cca1468540a566034d65884859_1641716522_6038.jpg
 

Q6 : 프랑스로 간 샤키리와 바이날둠을 대체할 선수를 구하지 않아서 지금 중원 쪽에 사람이 부족한데 리버풀이 바이날둠을 임대로 재영입하지 않는 이유가 뭔가요? 파리에서 불만족 띄웠잖아요. 솔직히 바이날둠을 왜 보냈는지 이해가 아직도 안돼요. 지금 돌아와도 닥주전인데. 

A6 : 중원을 한번 휩쓸었던 부상이 지나가는 추세에 코로나 양성 반응을 보였던 선수들이 복귀 수순을 밟고 있는데 중원에 사람이 부족하다는 말은 납득하기 어렵네요. 리버풀의 최정예 조합은 파비뉴-헨더슨-티아고, 여기에 후보 자원으로 케이타, 커티스 존스, 체임벌린, 밀너가 있고, 부상에서 복귀하는 엘리엇과 타일러 모튼도 있습니다. 엘리엇은 1월부터 팀 훈련 시작이고요. 그리고 PSG에서 바이날둠을 1월에 임대보낼 거 같지도 않습니다. 설령 그렇게 한대도 리버풀이 바이날둠을 임대 재영입할 일은 없습니다. 바이날둠이 PSG를 떠나면 선발 자리를 원할텐데.. 클롭이 바이날둠한테 선발 자리를 덥썩 줄거 같나요?


바이날둠 재영입하자는 질문은 어처구니가 없네. ㅋㅋ 뭐가 돌아오면 닥주전이냐. 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