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전화없는 꽁머니 사이트

비도비치 말고 나는 20대 가입전화없는 꽁머니 사이트 많은 누드비치 가고싶엉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셰필드에서 40경기 20골 박더니 가입전화없는 꽁머니 사이트 100경기 4골 박았었는데 실축에선 잘하길

우크라이나 분쟁이 고조된 후 잉글랜드 레코드 챔피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러시아 항공사 아에로플로트와 함께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챔피언스 리그 경기로 가는 항공편을 취소한 것으로 보인다. 




이미 영국 언론들이 보도한 바와 같이 팀은 원정 경기 일정을 화요일 짧은 공지로 변경했다.




오랜 파트너십 덕분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실제로 아에로플로트와 정기적으로 함께하며, 이 항공사는 클럽의 공식 후원사 중 하나이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맨유는 다른 전세기를 타고 마드리드로 향했다. 결정은 러시아 국영 회사와 "우호적으로" 이루어졌다. 그러나 파트너십은 계속된다.


유명한 골잡이에서 문제아까지: 마르쿠스 튀랑은 이번 시즌에 그의 폼에 계속해서 떨어지고 있다. 스포팅 디렉터 롤랑 비르쿠스는 프랑스인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는 열쇠에 대해 이야기한다.



튀랑은 글라드바흐에서의 첫 2년 동안 안정적으로 뛰었다. 2019-20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10골 8도움을 기록했다. 2020/21 시즌에는 8골 7도움을 기록했다. 하지만 현재까지 공격포인트가 없다. 단 한 번의 히트도 없다. 심지어 어시스트도 없다.


 



소속팀에서의 맹활약 덕분에 프랑스 국가대표팀에 추천되어 유럽 최고의 클럽들에 집중된 공격수로서는 처참한 기록이었다. 개발의 걸림돌은 다음과 같이 쉽게 식별할 수 있다. 그것은 2021년 8월 21일이었다. 레버쿠젠에서과의 경기에서 글라드바흐가 2차전에서 0-4로 패한 가운데 튀랑은 무릎 안쪽 인대가 찢어지는 부상을 입었다. 상처는 극심하고 오래 지속되는 결과를 낳았다. 오랫동안 진행 중이었던 튀랑의 인터밀란으로의 이적은 마지막 순간에 터졌고, 24세의 선수는 몇 주, 몇 달 동안 갉아먹혔다. 부상 휴식도 체력적인 영향을 미쳤다. 스피드, 폭발성, 드리블에서의 적극성, 골 위협 - 공격적 선수로서의 튀랑의 자질을 실제로 규정하는 모든 부분에서, 결점은 과거에도 그랬고 지금도 틀림없다. 마지막 교체 선수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창백했다.




"마르쿠스는 햇빛같은 선수다. 그런 가입전화없는 꽁머니 사이트 게임에 대한 자신감이 필요하다". -롤랑 비르쿠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글라드바흐에서 그들은 튀랑이 자신을 붙잡고 강등 전투에서 중요한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르쿠스는 햇빛같은 선수다. 그런 사람은 게임에 대한 자신감이 필요하다. 자신감은 긍정적인 경험을 통해 얻을 수 있다."라고 롤랑 비르쿠스는 말한다. 스포츠 디렉터에 따르면 "분데스리가에서 최고의 일대일 선수 중 하나" 라고 말하며 튀랑은 지지한다. "우리는 이 소년이 다시 자신감을 갖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렇게 할 수 있다면 그는 우리에게 매우 소중한 사람이 될 것이다. 그런 선수가 필요하다."라고 비르쿠스가 말했다. 특히 글라드바흐가 현재 처한 이 위태로운 상황에서 더욱 그렇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