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전화없는 꽁머니 사이트

갑자기 스프링클러가 가입전화없는 꽁머니 사이트 선수들을 놀라게 했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첼시 스타들은 그것을 예상하지 가입전화없는 꽁머니 사이트 . 실제로 벤 칠웰, 리스 제임스 및 컬럼 허드슨 오도이는 방금 우승한 FIFA 클럽 월드컵 트로피를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다. 그러나 그들은 갑작스러운 상황에 놀랐다.



벤 칠웰이 피하려 했지만 어쨌든 물을 뒤집어 썼다.


챔스우승은 두번이지만 클월우승은 단 한번?


첼시의 스타들은 유쾌하게 샤워를 했다




첼시와 릴의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블루스는 자신들의 팬들이 FIFA 클럽 월드컵 우승을 다시 한번 축하할 수 있는 완벽한 상황이었다. 리스 제임스, 벤 칠웰 및 컬럼 허드슨 오도이는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트로피를 운반하도록 요청 받았다. 여기까지는 아주 평범한 이야기처럼 들린다. 그러나 분명히 클럽 관계자들은 잔디 관리자를 계산하지 못했다.






릴 경기에 선발되지 않은 3명의 선수가 트로피를 들고 나오는데 갑자기 스프링클러가 작동해 3명이 찬물로 샤워를 하게 됐다. 선수들은 겁에 질려 찬물을 피하려 했다. 


레스터 시티는 제임스 저스틴이 2026년까지 장기 재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24세의 선수는 2019년 여름 루턴 타운에서 이적한 이후 Foxes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는 레스터 시티에서 54경기에 출전했고, 4골을 기록하였습니다.


저스틴이 프리미어리그에서 젊고 유망한 재능으로 꼽히는 이유는 그의 다재다능함입니다.


저스틴은 LCFC TV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금 제가 있고 싶은 단 한 곳은 바로 레스터 시티입니다. 제가 부상을 당했을 때 1년동은 클럽은 저를 믿어주었습니다. 제가 부상에서 돌아왔을 때, 클럽은 저에게 재계약 제안을 했고 이는 레스터가 위대한 클럽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저스틴은 7살 때부터 루턴 타운에 있었고 2015년 엑시터와의 경기에서 데뷔했습니다. 또한, 다음 해 같은 날 레스터 시티가 프리미어리그에서 우승했습니다.


레스터 시티 이적 전 가입전화없는 꽁머니 사이트 2018/19 루턴의 리그1 타이틀에 크게 기여했으며 시즌 최우수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저스틴의 레스터에서 데뷔는 공교롭게도 루턴과의 카라바오컵 경기였습니다. 4 - 0 승리를 거둔 이후 제임스 저스틴은 클럽의 핵심 멤버로 자리잡았고, 잉글랜드를 대표할 자격이 있었습니다.


부상으로 2020/21 시즌 후반기에는 많이 출전하지 못하였지만 그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2025년까지, 7월부터 프로 계약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