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이벤트 놀이터

6개월 뒤 만료인데 주급만 1+1 이벤트 놀이터 되더라도 이득이긴 할듯? 그 잘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⑦ 2014년 발롱도르


왓포드는 1월 이적 시장에서 레프트백을 1+1 이벤트 놀이터 원하고 있고, 콜라시나츠는 그들의 영입 대상 리스트에 있는 상태다. 


a5aaaa4dcde82be64c3703b3b4b0e4fb_1641711593_0049.jpg
 


이 보스니아 선수는 아스날에서 그의 계약이 만료되기까지 단지 6개월이 조금 넘는 정도만 남아 있다. 




왓포드는 이번 시즌 남은 기간 동안 임대를 통해서 콜라시나츠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그렇지만 아스날이 그의 £100,000 규모의 주급을 보조해줘야할 필요가 있다. 




이 28살 선수에 대한 딜은 초기 단계에 있다. 다음달 어떠한 레프트백을 영입할 것인지 왓포드는 여전히 평가를 하고 있는 중이다. 




왓포드는 하이버니언의 10대 선수, 조쉬 도이그에게 관심을 보이기도 했었다. 그러나 그에 대한 딜은 여름에 이뤄질 가능성이 좀 더 높다. 레인저스 레프트백 보르나 바리시치가 보도되고 있는 또 한 명의 영입 대상이다. 



번리 전을 앞둔 베니테즈는 1군 팀 선수들 중 9명만 경기에 나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때문에 구단은 터프 무어에서 열릴 번리 1+1 이벤트 놀이터 프리미어 리그 사무국에 연기 신청을 한 상태이고 감독은 "현재 우리 팀에 여섯 명의 부상자와 다섯 명의 코로나 확진자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이 상태에서 우리가 게임을 진행한다면 믿을 수 없는 짓입니다.




선수들은 세 개의 탈의실을 나눠서 사용할 정도로 우리는 모든 규칙을 지켰지만 첼시 전 이후 확진자가 나왔고 현재 제 목표는 번리 전에서 어떻게 스쿼드를 짜야한다는 것입니다."라며 인터뷰를 마쳤습니다.

5우한폐렴이면 하겠네.. 어차피 부상자가 기준이 아니라 우한폐렴이 기준일테니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